제품소개

최고의 기술과 최대의 노력으로 믿음을 주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제품소개

CUSTOMER CENTER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주세요.
02-2672-1682
02-2637-9035
02-2677-9086
FLEXIBLE JOINT



금속재료(STS304, STS316L, STS321 등)의 특성인 탄성, 작동성(유연성, 내굴곡성), 내압성, 내열성, 내식성(내약품성) 등을 살려 제작한 것으로 그 성능이 뛰어나며 누수의 염려가 없어 급수급탕 및 냉난방용 접속관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내굴곡성 및 유연성이 뛰어나 이동기기의 접속관, 진동배관등에 많이 사용되며 내진설계가 요구되는 현대설비에 충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 입니다.



후렉시블 조인트는 우측 사진과 같이 크게 튜브 (Metal Hose), 브레이드 (Ribbon Braid or Wire Braid), End Fitting(Union, Flange, Nipple, Socket etc) 등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튜브 (Metal Hose) 내부에 유체의 압력이 작용하면 길이 방향으로 신장되며 외장의 브레이드는 신장을 제한하고 외부의 충격으로부터 벨로우즈를 보호하는 작용을 합니다. 당사의 후렉시블 호스는 유연성을 중시하여 300A (12”)까지 스테인레스 강선제를 편조하고 브레이드의 강도는 사용압력, 온도 등에 적합하게 설계한다.



재료로 스테인레스를 사용하여 탄력성을 높이고 파형성형으로 내굴곡성, 유연성을 높여 이동기기의 접속관, 진동배관 등에서 진동의 감소 효과가 큽니다. 제작방법으로 스테인레스 강대를 고속 자동성형기로 연속 일괄 가공하여 자동 관휘소둔 연속 열처리로에서 완전 열처리 시켜 생산된 고품질의 Metal Hose로 인장, 압축으로 인한 축방향의 신축시 중압이하의 일반 용도에 적합한 나선상(Spiral Type)과 비교적 고압의 용도에 유리한 환상 (Annular Type)으로 다겹 벨로우즈로 크게 나누어 집니다.



튜브의 양단의 접속하며 어떤 설비와도 쉽게 조건이 가능할 수 있도록 Flange, Union등의 접속구를 사용자가 원하는 데로 다양하게 부착하여 제작 가능합니다.